가상 현실(VR) 기술은 최근 몇 년 동안 큰 발전을 이루었지만 메타버스 마스터마인드인 Matthew Ball에 따르면 과장된 메타버스의 생성은 아직 파악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Ball은 자신의 웹사이트에 XR(확장 현실)이 회사가 처음에 예상했던 것보다 달성하기가 더 어렵다고 밝혔습니다. VR의 하드웨어 제한과 게임 콘솔 및 스마트폰과 같은 기존 장치와 경쟁해야 하는 필요성은 Metaverse 채택을 비현실적인 전망으로 만드는 두 가지 핵심 요소라고 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실질적인 기술 발전이 있었지만 VR은 TV, 보드 게임 및 비디오 게임과 같은 대중적인 엔터테인먼트 옵션에 계속 뒤쳐져 있습니다.
"The Metaverse: And How It Will Revolutionize Everything"의 베스트셀러 작가는 자신의 웹사이트에 긴 글을 통해 이 기술이 약속을 지키지 못한 이유를 설명합니다. 그는 미래의 비전이 아직 실현되지 않은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XR의 역사에서 수많은 예를 들었습니다. 그는 구글 글래스가 2015년까지 AR 헤드셋의 연간 매출이 수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에 구글 글래스를 거짓 선지자로 꼽았다. 2023년까지 선글라스 폼팩터에 PC VR 헤드셋을 도입할 계획이지만 이는 현실화되지 않았습니다.
Ball은 또한 지난 13년 동안 상당한 기술적 진보가 있었다고 지적합니다. 그러나 그는 대량 시장 채택에 도달하는 VR의 어려움을 강조합니다. 비디오 게임 콘솔의 처리 능력이 너무 커서 PlayStation 2 콘솔은 2000년에 일본에서 수출 제한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VR 헤드셋은 이미 전원 케이블 없이 작동하고 자체 디스플레이가 내장되어 있으며 WiFi가 장착되어 있어야 합니다. 훨씬 가벼워 사용자의 머리에 가해지는 하중을 최소화합니다. Ball은 VR 헤드셋이 게임 콘솔보다 훨씬 더 어려운 작업을 마스터해야 하고 불가능한 더 큰 기술적 한계를 극복해야 한다고 결론지었습니다.
결론적으로 Ball에 따르면 메타버는 먼 미래로 남아 있습니다. VR 기술은 건설 및 산업 디자인, 영화 제작, 작업장 안전 교육과 같은 특정 산업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기술이 게임 콘솔, TV, 스마트폰과 같은 기존 엔터테인먼트 옵션과 경쟁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성공하려면 VR 게임이 다른 게임보다 우수해야 하며 VR 헤드셋은 상당한 기술적 장애물을 극복해야 합니다.
메타버스에 대한 과대 광고는 최근 몇 년 동안 엄청났지만 Ball이 지적한 것처럼 이 비전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기술은 아직 멀었습니다. VR 기술에 약간의 발전이 있었지만 이 분야에 대한 초기 예측의 대부분은 매우 낙관적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VR이 TV와 보드 게임과 같은 전통적인 엔터테인먼트 형식을 대체하거나 주요 커뮤니케이션 형식이 될 가능성은 낮습니다. 대신 VR 기술은 몰입형 품질이 가치를 더할 수 있는 특정 산업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면책조항 : 본 포스팅은 단순히 해외 기사를 정리한 내용이며 투자 조언이나 권유를 하지않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코인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3년 2월 20일 기준 리플 SEC 법원 사건 업데이트 (0) | 2023.02.21 |
---|---|
TRON 및 BitTorrent의 CEO는 ChatGPT를 지원하는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 (0) | 2023.02.21 |
XRP 코인이 2023년에 당신의 포트폴리오를 자랑할 수 있는 3가지 이유 (0) | 2023.02.20 |
트론(TRX)은 트랜잭션 수에서 주요 암호화폐를 능가합니다. (0) | 2023.02.20 |
Ethereum이 대규모 버그를 발견하여 상하이 업그레이드가 지연될 수 있음 (0) | 2023.0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