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뉴스

이더리움 $100,000 도달할 수 있는 이

반응형

이더리움의 분산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군사 및 부동산을 포함한 부문, 비즈니스 및 산업에서 점점 더 의존하고 있습니다. ETH 2.0의 출시가 임박하고 디지털 채권, 토큰화된 부동산 및 증권, DeFi 및 NFT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존경받는 많은 암호화 전문가들은 이더리움이 토큰당 $100,000의 가치에 도달할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각지 국가에서 Ethereum과 같은 분산 네트워크에 대한 국가 법률을 작성하고 이를 사용하여 토지 및 재산 소유권에 대한 데이터를 기록하는 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물론 $100,000에 도달 할 수도 아닐 수도 있지만 해외에 실린 기사가 흥미롭게 생각되어 가져와 보았습니다.

 

 

2015년 보잘것없는 기원이 된 이래, 한 무리의 사람들은 이더리움이 세상을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강하게 믿었습니다. 이더의 가격이 하락해도 이더리움에 투자하려는 사람들의 수는 계속해서 늘어났다. 전 세계적으로 암호화폐 가격이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더리움은 수많은 프로젝트, 암호화폐, 주류 부문, 비즈니스 및 산업에서 선택한 분산형 블록체인 네트워크로 남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토큰당 $100,000에 도달할 수 있는 이더리움의 잠재력을 살펴봅니다.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dApp)을 호스팅하고 개발자와 프로그래머가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무제한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하는 이더리움의 능력은 가장 유망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프로젝트, 암호화폐 또는 네트워크가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구축되면 탈중앙화, 향상된 보안 및 더 나은 투명성과 같은 블록체인 기술과 함께 제공되는 많은 이점이 부여됩니다. 이더리움은 인터넷의 한 형태와 더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으며, 이것이 종종 "인터넷 2.0"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이더리움은 DeFi 및 NFT 시장에서 거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DeFi 애플리케이션의 60%를 차지하며 NFT 시장에서 동등하게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직면한 확장성 문제에 대한 이더리움의 해답인 ETH 2.0은 라이벌을 정복하고 블록체인 네트워크의 최강자로 남을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정부는 Ethereum과 같은 분산 네트워크에 대한 국가 법률을 작성하고 이를 사용하여 토지 및 재산 소유권에 대한 데이터를 기록하는 데 점점 더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토큰당 $100,000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지만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ETH 2.0의 임박한 출시와 디지털 채권, 토큰화된 부동산 및 증권, DeFi 및 NFT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지면 이를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면책조항 : 포스팅은 단순히 해외 기사를 정리한 내용이며 투자 조언이나 권유를 하지않습니다.

투자에 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다는 것을 반드시 기억해야 합니다.

반응형
stocksis banner